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술취한홍구 작성시간 26.06.14 무조건 찬성 지지
-
작성자사각사각사각지대 작성시간 26.06.14 지들이 살아보지 않은인생에 대해서 뭘안다고 반대하고 난리인지
더도덜도말고 한달만 장애아이 케어해보고 말해라 -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14 추천 지지는 못해도 이해는 함
가족중 특히 자식중 한명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진짜 영혼까지 힘들어짐
그리고 부모가 모두 떠난다음 그 아이의 삶도 문제고 여러가지고
아무도 안행복함
-
작성자난폭토끼 작성시간 26.06.14 중증장애 자녀를 둔 부모 소원이 자녀보다 하루 더 사는거임..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5 지들이 직접 안키우니 자기일 아닌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