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정말로 친구없는 사람 특징.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7,778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취한홍구 | 작성시간 26.06.14 하 저렇게 의도적으로 가슴 내미는건 개인적으론 너무 좋다
  • 작성자떼인돈 대신 갚아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14 친구 많으면 피곤하기만 하지 꼬치친구1~2명만 있으면 됨.
  •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14 친구도 별로 없고 , 애인도 없습니다 ㅜ ㅜ
  • 작성자더러워서못살겠네 | 작성시간 26.06.14 친구 없어도 사는데 아무 지장 없습니다ㅎㅎ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4 없음 한명도 없음. 그치만 시절인연들은 늘 있음 친구는 없어ㅜ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