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과실 40% 먹어서 억울한 블박차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4|조회수4,396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dchany | 작성시간 26.06.15 Game of Thrones 병신인가 진짜인가
  • 작성자아 그럼 차단 하시던가요2 | 작성시간 26.06.14 블박 아무리 못해도 8은 줘야 됨
  •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14 블박 100이지 고의를 의심해야할정도인데
    이걸 제보까지한다고?
    난 택시가 저렇게 일부러 박는거 몇번봄
  • 작성자후사장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건 블박100% 해야함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5 이게 4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