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시간 26.06.14 캬
-
작성자구멍뚫기장인 작성시간 26.06.14 요근래 명덕 네거리쪽에 외귝인들 슈가 벽화에서 사진 많이 찍던데 공연때문에 한귝왓다 설마 대구 까지 온걸까요???ㅋㅋㅋ
-
작성자masoori 작성시간 26.06.14 기부하고 싶다
-
작성자곳에따라 한때비 작성시간 26.06.14 아미타불
-
작성자반데레이실바 작성시간 26.06.14 고1때 범어사 쪽으로 소풍갔는데
범어사 근처에 땡중이 에쿠스 차에 앉아서 핸들에 다리 올리고 선글라스끼고 스포츠 신문 보는데 진짜 열 손가락에 금반지 두꺼운거 다 끼고 있었음..친구들이랑 와 씨 저 땡중봐라. ㅈㄴ 럭서리하다 ㅋㅋ 이러면서 신기해 함..
그 이후로 갠적으로 범어사 이미지 안좋음. ㅋ
이번엔 외국인들에게 잘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