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도쿄 사는 20대가 알려주는 일본 거주 현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8,484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14 왜뽕러들 죄다 쓸어다 왜국에 던져주고 싶다..
  • 작성자@프리스타일@ | 작성시간 26.06.14 한국도 5평원룸 관리비 기본10만원 넘어감
  • 작성자허앨름 | 작성시간 26.06.14 여행갔을때 호텔에서 묵고 맛집돌아댕기니 당연히 좋아보이고 즐겁지.. 나도 살고싶다는 생각은 전혀 안들었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을 상국으로 여기는새키들 얼른 가라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일본여행 갔을 때 마누라가 분명 탄건 버스인데 택시 느낌이라고 ㅋㅋ 그도 그럴게 한 정거장마다 10, 20엔 올라가니 ㅋㅋ 여행으로는 적합할지 몰라도 사는건 좀 짜증날거 같습니다. 특히 료칸, 겨울은커녕 3월에 얼어 죽는줄... 혹한기 느낌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