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충격적인 중국 간식 상태 ㄷㄷ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4|조회수18,124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귓싸닥션 | 작성시간 26.06.14 중국회사 다니다보니 본사애들 출장올때 저런거 선물로 가지고 오는데 몰래 다 버림.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4 아 울애덜 무인가면 저것만 먹던데 하...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5 옛날에도 불량식품은 줜나게 많긴했는디
    규제가 쎄지긴했지
  • 작성자육공의달인 | 작성시간 26.06.15 보여줘야지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5 저런걸 만드는 중국놈들도 문제지만 무조건 싼거만 찾아서 수입하는 우리나라 업자들도 문제임. 2007년에 오사카 갔을 때, 일본산 농산물과 중국산 농산물 가격 차이가 생각만큼 크지 않아서 의아했는데 어느 신문인가에서 그 이유를 밝혔던 걸 봤었습니다. 왜놈들은 가격도 중요하나 품질도 따지지만 우리나라 상인들은 그저 싼거만 찾는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