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해병대 훈단 근황

작성자뒤에고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02 목록 댓글 23

 

 

훈단도 침대로 바뀜 ㅎㄷㄷ

DI들도 다 어려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밤맞을래 | 작성시간 26.06.14 처남이 행보관 2년 하고
    이제 해병대도 못해먹겠다고 하소연을
  • 답댓글 작성자뒤에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 처남분은 그러면 육군이랑 같이 근무하는곳이었나요? 보통 해병대는 행정관 이라고해서.. 수도군단이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꿀밤맞을래 | 작성시간 26.06.14 뒤에고우 제가 육군출신이라 행보관이라며 대화했네요
    그럼 행정관맞습니다.
    다시는 안한다고.
    그뒤로는 일만하는 무슨무슨관만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뒤에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꿀밤맞을래 아 스트레스 엄청 받았나보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4 뒤에고우 제가 수도군단 출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