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단도 침대로 바뀜 ㅎㄷㄷ
DI들도 다 어려보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밤맞을래 작성시간 26.06.14 처남이 행보관 2년 하고
이제 해병대도 못해먹겠다고 하소연을 -
답댓글 작성자뒤에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어? 처남분은 그러면 육군이랑 같이 근무하는곳이었나요? 보통 해병대는 행정관 이라고해서.. 수도군단이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꿀밤맞을래 작성시간 26.06.14 뒤에고우 제가 육군출신이라 행보관이라며 대화했네요
그럼 행정관맞습니다.
다시는 안한다고.
그뒤로는 일만하는 무슨무슨관만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뒤에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꿀밤맞을래 아 스트레스 엄청 받았나보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14 뒤에고우 제가 수도군단 출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