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낭만경이 작성시간 26.06.14 체격,체력은 비벼지는데 개인기에 약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DPAK 작성시간 26.06.14 크로캅이 유독 유연하고 탄력줗은 흑인선수한테 약한 그 느낌 ㅎㅎ
-
답댓글 작성자ACE☆ 작성시간 26.06.14 같은 조직적인 플레이 위주의 경기를 하는데 체격이작은대신 스피드, 순발력이 좋으니 유럽이랑 맞다이가 됨.
남미는 개인기량이 좋고 스피드 민첩성이 비슷하거나 남미가 우위에있음. 테크닉도
뛰어남.
남미 대 유럽은 유럽애들 체구가 좋고
조직적이고 다리도 김. 공간이 상당히 줄어듬. 그리고 유럽팀들 수비조직력이 대부분 좋음.
-
작성자온뇽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만 잘 넘기면 다음부터는 자판기 먹는건가요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14 확실히 우리가 유럽에는 강하고 남미에는 약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