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 : 유럽? 승점 자판기 어서오고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3,89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낭만경이 | 작성시간 26.06.14 체격,체력은 비벼지는데 개인기에 약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DPAK | 작성시간 26.06.14 크로캅이 유독 유연하고 탄력줗은 흑인선수한테 약한 그 느낌 ㅎㅎ
  • 답댓글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4 같은 조직적인 플레이 위주의 경기를 하는데 체격이작은대신 스피드, 순발력이 좋으니 유럽이랑 맞다이가 됨.
    남미는 개인기량이 좋고 스피드 민첩성이 비슷하거나 남미가 우위에있음. 테크닉도
    뛰어남.
    남미 대 유럽은 유럽애들 체구가 좋고
    조직적이고 다리도 김. 공간이 상당히 줄어듬. 그리고 유럽팀들 수비조직력이 대부분 좋음.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만 잘 넘기면 다음부터는 자판기 먹는건가요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4 확실히 우리가 유럽에는 강하고 남미에는 약한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