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만에 만난 탐크루즈와 다코타패닝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4|조회수24,81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14 스필버그 할아버지는 불참했나요?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4 롸비!!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4 다컸다 패닝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요샌 여동생이 더 배우로서 잘나가는 패닝 ㄷㄷㄱ 작성자HOLY SHIT | 작성시간 26.06.14 맨온파이어 후로 20년만에 이퀄라이저 볼 때도 괜히 훈훈한 마음이 듦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