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비브라이언트 작성시간 26.06.14 인성 덜 된 선수는 보기 싫다. 뉴욕 나이스!
-
작성자Don77 작성시간 26.06.14 한번의 플옵에서 저렇게... 인성 완전 ㅆ......
-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14 몸빵 좀 키워서 돌파하면 안되나. 느려지려나. 외곽에서 맴돌고 랍패스 앨리웁 정도 밖에 없으니 클러치때 안 먹힘.
-
작성자잎뽕 작성시간 26.06.15 다 봐준게 레전드
-
작성자커서뭐될래 작성시간 26.06.15 개쉬레기 색기네... 좋게 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