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NBA 콩반야마 플옵 하이라이트

작성자호세아우두|작성시간26.06.14|조회수2,525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비브라이언트 | 작성시간 26.06.14 인성 덜 된 선수는 보기 싫다. 뉴욕 나이스!
  • 작성자Don77 | 작성시간 26.06.14 한번의 플옵에서 저렇게... 인성 완전 ㅆ......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4 몸빵 좀 키워서 돌파하면 안되나. 느려지려나. 외곽에서 맴돌고 랍패스 앨리웁 정도 밖에 없으니 클러치때 안 먹힘.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15 다 봐준게 레전드
  • 작성자커서뭐될래 | 작성시간 26.06.15 개쉬레기 색기네... 좋게 봤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