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먹는 곳인데 사장님 므찌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개념있는세상 얼마 안됐어요. 대신 하루에 5건만 보낸대요
-
답댓글 작성자개념있는세상 작성시간 26.06.14 男子의눈물 연락처는 홈페이지에 있나요??
연애때 종종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개념있는세상 네이버에 현고대닭발치시고 정보란에 보면 연락처 있습니다 ㅎ 맵찔이인 저도 자주 찾아먹습니다 ㅎ
-
작성자cefa2 작성시간 26.06.14 현고대닭발 궁금하네요. 택배 받으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택배는 처음이고 매번 매장가서 포장해다 먹은곳인데.. 맛있어요. 전 맵찔이라 안매운맛도 저한텐 맵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