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대구젊은아재
|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에서는 총 맞아야지
-
작성자Zeenan
|
작성시간
26.06.14
남얘기가 아닙니다. 이종에서뿐 아니라 사회 어디에서도 개념없이 숨쉬듯 차별적 표현하는 분들 너무 많아요.
-
작성자메이저2
|
작성시간
26.06.14
본인도 유색인종인 ㅅㄲ가. .
ㅈㄴ 한심함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5
니네 나라 애들이 알아서 처리 한다던데? 어쪄냐?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5
그럴 위도가 없다고 사과하면서도 거짓말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