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파트 화단에 주차한 오토바이의 최후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4|조회수17,267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4 서 있는게 뭔가 이상해 보이더라니
  • 답댓글 작성자덕담 | 작성시간 26.06.14 광택호빵맨 실제내용 ai로 영상 재구성한것들도 여럿 봤어요
    보배에서 주차 그지같이 한거 사이다 결말들 그런거 영상으러 만들더라구여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4 덕분에 더 세상이 좋아집니다.
  • 작성자아침텐트 | 작성시간 26.06.14 어떤 변호사가 저런상황이면 입주민들이 한번씩 침을 뱉으라고 했죠
    침만 뱉는건 기물파손이 아니라서 최대가 세차비 주는 걸로 끝이라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창후짱 | 작성시간 26.06.19 전에 근처 교회에 온 불법주차 차량들 손잡이에 ㄸ을 뭍혀도 파손이 아니기에 처벌이 안된다는기분 좋은 뉴스가 있었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