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4 서 있는게 뭔가 이상해 보이더라니
-
답댓글 작성자덕담 작성시간 26.06.14 광택호빵맨 실제내용 ai로 영상 재구성한것들도 여럿 봤어요
보배에서 주차 그지같이 한거 사이다 결말들 그런거 영상으러 만들더라구여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14 덕분에 더 세상이 좋아집니다.
-
작성자아침텐트 작성시간 26.06.14 어떤 변호사가 저런상황이면 입주민들이 한번씩 침을 뱉으라고 했죠
침만 뱉는건 기물파손이 아니라서 최대가 세차비 주는 걸로 끝이라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창후짱 작성시간 26.06.19 전에 근처 교회에 온 불법주차 차량들 손잡이에 ㄸ을 뭍혀도 파손이 아니기에 처벌이 안된다는기분 좋은 뉴스가 있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