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치찌개로 좋다 별로다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4|조회수4,999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4 김치찌개,라면 다 좋음.. 넣고 푹 익혀서
  • 작성자닭치고내말들어 | 작성시간 26.06.14 물말아서 얹어먹으면 다섯공기 들어감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4 김치찌개에는 배추만 넣는 걸로 헌법제정 시급
  • 작성자제닉네임읽으면행복해집니다.Season2 | 작성시간 26.06.14 존맛
  •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15 별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