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로 좋다 별로다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4|조회수4,999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4 김치찌개,라면 다 좋음.. 넣고 푹 익혀서 작성자닭치고내말들어 | 작성시간 26.06.14 물말아서 얹어먹으면 다섯공기 들어감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4 김치찌개에는 배추만 넣는 걸로 헌법제정 시급 작성자제닉네임읽으면행복해집니다.Season2 | 작성시간 26.06.14 존맛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15 별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