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다큐 3일에 나온 이천 SK 하이닉스 누나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55,143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4 어차피 자동화가 이루어져도 앞으로 사람을 안뽑는거지
    지금 있는 사람들을 내보내지 않음...
    행복하겠다...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4 울와이프 언제찍햤디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4 저기 종사자는 전부sk소속인가요?
    1인당 전부 수십억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지급 안됬어요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5 돈 많이 주면 신나겠지~ 일이 힘들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