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4
어차피 자동화가 이루어져도 앞으로 사람을 안뽑는거지
지금 있는 사람들을 내보내지 않음...
행복하겠다...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4
울와이프 언제찍햤디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4
저기 종사자는 전부sk소속인가요?
1인당 전부 수십억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지급 안됬어요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5
돈 많이 주면 신나겠지~ 일이 힘들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