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 매니아 였던 강소라.gif 작성자아날로그맨.|작성시간26.06.14|조회수28,590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개 물어요 | 작성시간 26.06.14 아빠랑 결혼하는 엔딩도 있음 ㅎㅎㅎㅎ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4 ㅋㅋ 아빠가 컴터 첨 사주셨을때 했던 게임인데. 작성자레그웍스 | 작성시간 26.06.14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4 386 때부터 나왔는데 몇살이여 프린세스메이커가 삼국지 영걸전보다 훨씬 오래된 게임임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5 파일 지우고 누드로 했던 기억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