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14 정 뭐시기 2루 지나 1루로 가고 있음. 좀 있으면 홈
-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작성시간 26.06.14 목욕탕 헤이하치 그래도 룰대로 해야지예 ㅋㅋ
-
작성자이종주주주 작성시간 26.06.14 ㅋㅋ 애들이 불평하면 한국에 보내 한달간
그 나이대의 애들과 똑같이공부시켜 봐라.
제발 시키는데로 할테니 집에 보내달라고
울고불며 사정할꺼다..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작성시간 26.06.14 저 흑인여자가 정신 똑바로 박힌듯한 말 하니까 너무 이상하네
-
답댓글 작성자하얀쓰레기통 작성시간 26.06.14 분야가 저래서그러지. 워낙바닥부터 시작해서 월드스타가 된양반이니 정신이 흐리멍텅하면 저자리에 못있겠죠. 물론 촉촉송 가사를 떠올리면 낯설기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