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기프티콘 줘서 이디야 가서 폰 내밀었는데.... 작성자목포하우스4|작성시간26.06.14|조회수5,8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14 아니~ 바코드만보여주지.. ㅋㅋ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괜찮아..다시는 그 이디야 안가면 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