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5
걍 ㅂㅅ들임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5
사람 안바뀜. 걍 그런가보다 하죠ㅅ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5
정치안끼믄 무례할일이 잘없는거같드만
-
작성자피오케
|
작성시간
26.06.15
보통 4-50대가 제일 무례하던데 그런 감각에 대한 자각 자체가 없어지는가봄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15
안그랬던 사람도 나이먹으니 무례해 지더라
나이들수록 겸손이란 덕목이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