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가 들수록 무례에 대응하지 않는 이유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54,641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5 걍 ㅂㅅ들임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5 사람 안바뀜. 걍 그런가보다 하죠ㅅ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5 정치안끼믄 무례할일이 잘없는거같드만
  • 작성자피오케 | 작성시간 26.06.15 보통 4-50대가 제일 무례하던데 그런 감각에 대한 자각 자체가 없어지는가봄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15 안그랬던 사람도 나이먹으니 무례해 지더라
    나이들수록 겸손이란 덕목이 사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