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진짜 호불호 갈리는 국수...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27,551 목록 댓글 46

콩국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트주세요 | 작성시간 26.06.14 좋아하는데 나에겐 설사약
  •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6.15 콩국수가 불호가 있구나...
  • 작성자굿무브장관 | 작성시간 26.06.15 회사직원들이랑 다같이 배달시켜먹는데 전부콩국수 시키길래 안먹어보기도했고 궁금해서 같이 시켰는데.. 한입먹고 바로 짜장면 시켜먹었음..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5 호우~!
  • 작성자노루모내복액 | 작성시간 26.06.15 콩국수 불호는 개충격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