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호불호 갈리는 국수...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27,551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콩국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트주세요 | 작성시간 26.06.14 좋아하는데 나에겐 설사약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6.15 콩국수가 불호가 있구나... 작성자굿무브장관 | 작성시간 26.06.15 회사직원들이랑 다같이 배달시켜먹는데 전부콩국수 시키길래 안먹어보기도했고 궁금해서 같이 시켰는데.. 한입먹고 바로 짜장면 시켜먹었음..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5 호우~! 작성자노루모내복액 | 작성시간 26.06.15 콩국수 불호는 개충격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