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기 보면 이강인이 진짜 튀긴해요 잘해도 너무 잘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빠매일화나 작성시간 26.06.14 프랑스나 브라질 출신이였으면 이미 세계적인 선수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작성시간 26.06.14 꼬마 가야댐 선수 본인을 원하는 팀을 가야지 넴벨보고 팀고르면 파리꼴남. 선수가 뛰어야 선수지 벤치 닦는순간 딱 그정도 밖에 안됨. 솔까 몇년전부터 국대 경기 보면 손흥민보다 이강인이 눈에 훨 들어오는데 이게 만개할 시점임. 에이전트가 잘해야댐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작성시간 26.06.15 토트넘을 왜가 ㅋㅋㅋ
-
작성자바람이 불어서 근가~ 작성시간 26.06.15 꼬마가자
-
작성자으 . . 작성시간 26.06.26 new
강인아 주전으로 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