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가~ 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니파커 작성시간 26.06.14 상당한 미모
-
작성자Good이종 작성시간 26.06.15 이분도 하다가 독립할듯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5 누군가의 꼬붕되느니 능력있음 내가 주인해야지
-
작성자투쿨 작성시간 26.06.15 혼자 나가는거 보다는 둘이 나가면 모양새도 개안고,,,나가서 영상 작업할때도 시너지가 좋으니 충주맨 입장에선 좋은 제안이고 걸 입장도 좋은 제안임,,
나중에 몸집키워서 충주맨한테 갈수도 ㅎㅎㅎㅎ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5 아직 10년 안 되었으니 그렇겠죠. 연금 최소기간 10년... 저라도 그 기간 채울거 같네요. 사람 만사 세옹지마라고 나중에 어찌될지 모르는데... 단돈 몇십만원이라도 65세 이상 되면 매월 나오는게 얼마나 큰 자산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