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14 반대로 브라질, 모로코도 짜증 나겠네ㅋ
1~2위 해도 네덜란드 아니면 일본 둘 중 하나 만날 확률이 높을테니..
브라질, 모로코, 네덜란드, 일본 중 2팀은 32강에서 짐 싼다는 얘기 -
작성자몬테크리스토백작 작성시간 26.06.14 2위로 올라가는게 좋아보이긴 하네요.
-
작성자엠비션 작성시간 26.06.14 조 2위 진출시 LA서 경기 아닌가요?
캐나다가 조2위되면 경기장도 바뀌나요? -
작성자실물이더대박 작성시간 26.06.15 일본ㅋㅋㅋ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1위 통과하고 3위랑 만나는데 왜 일본은 1위 통과하면 2위랑 만나는거지? 3위랑 만나는거 아님?
개최국 멕시코를 위해서 이렇게 피파가 해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