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이 역대급 꿀조라고 하는 이유.jpg

작성자카리나 망치 있어요|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194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14 반대로 브라질, 모로코도 짜증 나겠네ㅋ
    1~2위 해도 네덜란드 아니면 일본 둘 중 하나 만날 확률이 높을테니..
    브라질, 모로코, 네덜란드, 일본 중 2팀은 32강에서 짐 싼다는 얘기
  • 작성자몬테크리스토백작 | 작성시간 26.06.14 2위로 올라가는게 좋아보이긴 하네요.
  • 작성자엠비션 | 작성시간 26.06.14 조 2위 진출시 LA서 경기 아닌가요?
    캐나다가 조2위되면 경기장도 바뀌나요?
  • 작성자실물이더대박 | 작성시간 26.06.15 일본ㅋㅋㅋ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1위 통과하고 3위랑 만나는데 왜 일본은 1위 통과하면 2위랑 만나는거지? 3위랑 만나는거 아님?
    개최국 멕시코를 위해서 이렇게 피파가 해준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