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인류가 영원히 풀지 못할 역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4|조회수5,621 목록 댓글 19

?? 죄책감은 들겠지만 10명이 누워있어도 전 가족

선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블리스오블리지 | 작성시간 26.06.14 다들 왜 누워있는건지 근데..
  • 작성자우크라이너 | 작성시간 26.06.15 5억명이 누워 있어도 가족이지

    그게 본능

    뭔 역설까지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15 빠진 내용이 좀 있는데
    그냥 냅두면 가족이 죽는거고
    가족 살리려면 레버를 님이 당겨야해요.
    즉 님께서 버튼(레버)눌러서 5억명 죽이는셈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5 이건 당연 가족이라 생각함
  • 작성자노뚱 | 작성시간 26.06.15 가족 쪽으로 놓고 같이 누워있을래요. 같이 천국가서 살아야지. 크리스찬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