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책감은 들겠지만 10명이 누워있어도 전 가족
선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블리스오블리지 작성시간 26.06.14 다들 왜 누워있는건지 근데..
-
작성자우크라이너 작성시간 26.06.15 5억명이 누워 있어도 가족이지
그게 본능
뭔 역설까지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작성시간 26.06.15 빠진 내용이 좀 있는데
그냥 냅두면 가족이 죽는거고
가족 살리려면 레버를 님이 당겨야해요.
즉 님께서 버튼(레버)눌러서 5억명 죽이는셈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15 이건 당연 가족이라 생각함
-
작성자노뚱 작성시간 26.06.15 가족 쪽으로 놓고 같이 누워있을래요. 같이 천국가서 살아야지. 크리스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