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손석희
|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도 꺾고 1위로 진출해서 32강 일본만나서 3:0으로 진다면 과연 평가는?
-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15
쉬운답이 없네
-
작성자[섹벽]스쳐도임신
|
작성시간
26.06.15
3위하는게 꿀이네 독일 풉~!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5
다 필요없고 일본 만나서 아시아 짱 누군지 가려보자 흥민이 있을때 한일전 앞으로도 할일 없어보이니 강제로 붙어봐야지
-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5
2위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