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봐주세요.
그랜저
G8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프레쉬 작성시간 26.06.15 닥 80
-
작성자궐어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풀옵 실제로 타보니 고급지고 넓고 좋던데요. 전 그랜저
-
작성자AUS드리머 작성시간 26.06.15 깡통을 고르기엔...우리나라 차는 옵션이 넘 좋다..
-
작성자피리를불어봐!!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하브 연비 크게 신경 안쓰고 운전해도 20~24 정도 나와주고 승차감, 정숙성 만족 스럽습니다. 근데 거리에 너무 많이 보이긴 해요 ㅎㅎ
-
작성자개성만점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하브 캘리 풀옵으로 타본 경험으로 연비, 승차감 좋습니다.
다만 나이가 50대 후반이라 이제는 제네시스를 타고 있습니다.
연비 빼고는 괜찮습니다.
제네시스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