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그랜저 풀옵 VS G80 깡통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9,405 목록 댓글 34

재미로 봐주세요.

그랜저

G8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프레쉬 | 작성시간 26.06.15 닥 80
  • 작성자궐어 |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풀옵 실제로 타보니 고급지고 넓고 좋던데요. 전 그랜저
  • 작성자AUS드리머 | 작성시간 26.06.15 깡통을 고르기엔...우리나라 차는 옵션이 넘 좋다..
  • 작성자피리를불어봐!! |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하브 연비 크게 신경 안쓰고 운전해도 20~24 정도 나와주고 승차감, 정숙성 만족 스럽습니다. 근데 거리에 너무 많이 보이긴 해요 ㅎㅎ
  • 작성자개성만점 | 작성시간 26.06.15 그랜저 하브 캘리 풀옵으로 타본 경험으로 연비, 승차감 좋습니다.
    다만 나이가 50대 후반이라 이제는 제네시스를 타고 있습니다.
    연비 빼고는 괜찮습니다.
    제네시스 추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