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을 갔는데 두명의 명탐정을 만났다.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3,70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전일코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상천하태지독존 | 작성시간 26.06.14 하씨!! 이럼 나가린데~~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4 최소 3명 이상 죽을듯... 작성자멋쟁이초이 | 작성시간 26.06.15 내가 죽거나 살인하거나 둘 중 하나임 작성자베짜는베짱이 | 작성시간 26.06.15 니들은 모르겠고 미란이랑 미유키는 데려왔지?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5 김전일 코난 둘다 내가 죽여버리는게 생존확률 높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