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박 반품 사유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4|조회수4,37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라고??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저런인간이 있다니...그것도 많다니...;;
  • 작성자그날의 기억들 | 작성시간 26.06.15 하 중국화 되어가는건가 진짜 저런일이 있어요? ㅎㄷㄷ
  •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15 다른수박 먹다가 체할수도.. 꼭 그래라.
  • 작성자인생은실전이다 | 작성시간 26.06.15 '염치'가 점점 사라져가는 것 같음.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15 미쳤구만 그냥 쳐 먹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