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제네시스 마그마 르망 완주 성공

작성자실뤠쥐만 으디 X씨닙꺼|작성시간26.06.14|조회수4,285 목록 댓글 7

24시간 완주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엔진트러블이 아니니까 내구성은 증명한거죠
  • 작성자슈슈44 | 작성시간 26.06.15 대박
  • 작성자빨아요 | 작성시간 26.06.15 마그마 화이팅!!!
  • 작성자발통이 열개 | 작성시간 26.06.15 당직서면서 보다말다 한 8시간은 시청한거같네요..마지막 체커기 받을때 가슴이 웅장해지는느낌!여운이 오래갈듯합니다!
  • 작성자제이슨 스테덤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잘했다. (현대차를 싫어하는 현대차 주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