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한 아이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0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가 참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15 배려심이 깊은 아이.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15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5 나보다 어른스럽네나같으면 속으로 '말x같이 하네 x새끼'할텐데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5 엄마 말투가 저런가보다 부럽네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5 몇시간 지나니 서열을 알수 있었겠지 넌 내가 이길 수 있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