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자기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한 아이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04 목록 댓글 10












아이가 참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15 배려심이 깊은 아이.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15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5 나보다 어른스럽네
    나같으면 속으로 '말x같이 하네 x새끼'할텐데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5 엄마 말투가 저런가보다 부럽네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5 몇시간 지나니 서열을 알수 있었겠지 넌 내가 이길 수 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