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우울할 때 효과 직빵인 것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5|조회수16,777 목록 댓글 9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집안일 하고나면
기분 많이 풀어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15 일단 밤낮부터 바꾸는게 시작이긴하죠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일단 이불 세탁기에 돌려놓고 청소리 빡 돌리고 책상 지저분한거 다 치우고 청소기 돌리고 걸레질하고
    내친김에 화장실 락스청소 하고 쓰레기 버리고 찬물사워 빡 하고 아이스크림 하나 빨면 진짜 든든하고 행복함.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5 3457 해봤는데 그닥 효과는 없는듯요 ㅋㅋ
  • 작성자북극성 | 작성시간 26.06.15 타인을 돕는게 최고라던데
  • 작성자구형포터 | 작성시간 26.06.15 함하믄 괜찮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