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7-1 승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어텐트 작성시간 26.06.15 페널티킥 쪼금 의아했네여
-
작성자맑은하늘과바다 작성시간 26.06.15 훗!! 퀴라소도 결국은 브라질급이구만... 그런 독일을 2대빵으로 떡실신 시킨 우리를 보면 아주 지리겠는걸~?! ㅋㅋ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5 국가 전체 인구가
시골 군 단위 인구인 나라 -
작성자하우두유두 작성시간 26.06.15 어설프게 반격하면 벌집 되는구나 독일한테 걸리면;; 한국이 벌꿀오소리였네
-
작성자바코다 작성시간 26.06.15 카리브해 쪽에 있는 인구16만의 네덜란드 속국이네요. 감독이 딕 아드보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