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F조 1차전] 국가 부르며 눈물 흘리는 모리야스 일본 감독 (vs 네덜란드)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15|조회수2,953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 0-0 일본현재 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5 지랄한다 카미카제인줄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5 얘는 일본국대 종신인가 작성자알프스크로캅 | 작성시간 26.06.15 왜케 악플이 많지…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국대감독의 비장한 애국심이 느껴져서부럽네요.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15 ㅈ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