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F조 1차전] 반 다이크 멋진 헤더 선제골 (vs 일본)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15|조회수3,21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반 6분 버질 반 다이크 (네덜란드) 선제골네덜란드 1-0 일본현재 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5 네덜란드! 짝짝짝짝짝 작성자dra23 | 작성시간 26.06.15 역시 반댑 뚝배기 ㅋㅋ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15 잠이 확 깨네요.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축구합시다 | 작성시간 26.06.15 역시 일본은 뚝베기로 패야해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5 체코가 세트피스는 어마어마하던데 체코가 일본 만났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