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월드컵 F조 1차전] 가마다 멋진 헤더 재동점골 (vs 네덜란드)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15|조회수4,553 목록 댓글 16

후반 43분 가마다 다이치 (일본) 동점골
네덜란드 2-2 일본

현재 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5 아놔 생각지도 못한 일본의 세트피스 헤더골이 터지네..
  • 답댓글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가마다의 가마슛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5 반다이크 넘어 헤딩골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에헤이 비겼네
  • 작성자그게될소리냐 | 작성시간 26.06.15 뚝배기에 밀리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