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2-2 일본
무승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의계절 작성시간 26.06.15 중국 재평가 아시아 빡셈! 중국 따위는 못나오지요ㅋㅋㅋ
-
작성자마린다이버 작성시간 26.06.15 와 미친 개잘하네 네덜란드랑 비겼네
-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작성시간 26.06.15 자료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죠니 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5 일본 우승 후보 어쩌고 하더니
경기보니 네덜란드가 한참 위임 세트던 패스던 개인기던 몸빵은 당연하고 네덜란드가 역시나 모든거에 한수 위 경기
단 이기고 참그는 전략이 실패, 이기고 있을때 한골 더 넣는 전략으로 했으면 대승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