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체벌이 필요한 이유.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5|조회수49,056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혈염 | 작성시간 26.06.15 포주새끼가 맞는말하네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5 그럼 체벌 있던 세대들이 전부 악영향을 받기라도 했다는겨? 진짜 어떻게 저딴 생각을 하는건지 이해 안됨 ㅜㅜ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5 자고로 빠따가 답이었지. 암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5 공감 세상이 교육하고 말로만 되었으면 법이 왜 있고 깜빵에 왜 처넣나 말로 교육만하고 방생해야지 그리고 말로하지 전쟁은 왜 나고 무서움을 모르니 깝치는거지 사람이 왜 겸손해지는데 세상은 넓고 내가 보잘것없고 무서움을 아니까 겸손해지는거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6.15 체벌 자체는 찬성이지만,
    과한 체벌이나 악용하는 놈들이 있기 때문에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