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슬픈사슴의눈 작성시간 26.06.15 이거 좀 됐어요 요즘 마약은 십대 이십대도 많다고하네쇼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5 슬픈사슴의눈 무섭네요
술담배가 퍼진 것도 위험한 일인데 마약이라니 참ㅜ -
답댓글 작성자슬픈사슴의눈 작성시간 26.06.15 까딱하면 쌀뻔했네 사다리 하고 마약은
이제 남일이 아니에요 -
작성자uchimata 작성시간 26.06.15 현실서도 참교육이 이뤄지길
-
작성자또니 몬따나 2 작성시간 26.06.15 우리때는 본드가 참 문제였는데... 아침부터 본드 불고 선생한테 ㅆㅂㄴ이라고 욕도 날리고 난리도 아니였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