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꿈 없는 인간일수록 취직은 빨리 해야함.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5|조회수3,24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이저티닙 | 작성시간 26.06.15 뚜렷한 목표 없는 취준생활 몇달만해도 자존감 많이 낮아지죠. 뭐라도 해야함.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알바라도 해야지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5 이기 맞음.. 뭔일이 맞는지 확인하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림..심지어 전문직들조차도
  • 작성자이짜증 | 작성시간 26.06.15 자기 적성을 찾는건 좋으나, 나중에 이직할때 자주 옮겨 다닌 사람은 이력서 심사때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게 있음
  • 작성자턱시도가면임 | 작성시간 26.06.15 맞는말... 내가 저걸 못해서... 인생에 커브길이 많았음..

    뭐라도 해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