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이저티닙 작성시간 26.06.15 뚜렷한 목표 없는 취준생활 몇달만해도 자존감 많이 낮아지죠. 뭐라도 해야함.
-
작성자캥고 작성시간 26.06.15 알바라도 해야지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작성시간 26.06.15 이기 맞음.. 뭔일이 맞는지 확인하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림..심지어 전문직들조차도
-
작성자이짜증 작성시간 26.06.15 자기 적성을 찾는건 좋으나, 나중에 이직할때 자주 옮겨 다닌 사람은 이력서 심사때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게 있음
-
작성자턱시도가면임 작성시간 26.06.15 맞는말... 내가 저걸 못해서... 인생에 커브길이 많았음..
뭐라도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