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ㅂ 목욕탕에서 제일 맛있는 음료수는?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15|조회수3,383 목록 댓글 22





목욕탕에서 제일 맛있는 음료수는?






그거슨 바로 바나나 우유.


반박시 뚝배기 깸.
이건 도저히 양보할 수 없음.




딸기우유 러버

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지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5 오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빼앵이 | 작성시간 26.06.15 삼각 커피
  •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15 우유 최고!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죽고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