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후3
|
작성시간
26.06.15
후배중에 한명이 평소 역사관이 뚜렷해서 일본의 잘못된 역사의식을 바로 잡고자 일본어과를 가서 일본어를 전공했는데.... 결국은 일본회사에 취직함 ;;
-
작성자사와이 메이
|
작성시간
26.06.15
이야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5
헐 성대 국어국문학과 ㄷㄷ;;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5
짜식ㅎ
-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6.15
이쁘네 ㅎㅎ 따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