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어 말하기 대회 나갔던 일본 여중생근황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5|조회수39,364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후3 | 작성시간 26.06.15 후배중에 한명이 평소 역사관이 뚜렷해서 일본의 잘못된 역사의식을 바로 잡고자 일본어과를 가서 일본어를 전공했는데.... 결국은 일본회사에 취직함 ;;
  • 작성자사와이 메이 | 작성시간 26.06.15 이야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5 헐 성대 국어국문학과 ㄷㄷ;;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5 짜식ㅎ
  •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6.15 이쁘네 ㅎㅎ 따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