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혼자 사는 사람들이 사 먹는게 낫다고 하는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5|조회수4,76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15 걍 샐러드 믹스에 고기 좀 굽고 밥 해먹는거 아닌이상 사먹는게 싸게 치임 준비하고 정리하고 설거지하고 그 시간에 노동력 쓰는거 다 계산하면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5 와...자취 2-3년치 까진 해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배민 ㄱㄱ함
    퇴근후 자철 타면서 시켜놓으면 집에서 바로 섭취 쌉가능쓰 ㅋㅋ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5 엄청 부지런 해야죠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5 모래 삽니다.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15 소스류는 한번 사면 최소 6개월은 쓰니까 괜찮고, 채소류 사놓고 냉동새우, 대패, 차돌, 닭안심, 만두 등등 사놓으면 그래도 3~4일은 다른 메뉴로 돌려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훨씬 절약되죠. 어차피 다 혼용되는 재료들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