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색기발랄10 작성시간 26.06.15 걍 샐러드 믹스에 고기 좀 굽고 밥 해먹는거 아닌이상 사먹는게 싸게 치임 준비하고 정리하고 설거지하고 그 시간에 노동력 쓰는거 다 계산하면
-
작성자까눌레 작성시간 26.06.15 와...자취 2-3년치 까진 해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배민 ㄱㄱ함
퇴근후 자철 타면서 시켜놓으면 집에서 바로 섭취 쌉가능쓰 ㅋㅋ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5 엄청 부지런 해야죠
-
작성자6시내고환. 작성시간 26.06.15 모래 삽니다.
-
작성자Priceless 작성시간 26.06.15 소스류는 한번 사면 최소 6개월은 쓰니까 괜찮고, 채소류 사놓고 냉동새우, 대패, 차돌, 닭안심, 만두 등등 사놓으면 그래도 3~4일은 다른 메뉴로 돌려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훨씬 절약되죠. 어차피 다 혼용되는 재료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