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 4명 중 1명은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다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5|조회수2,53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마나게써 | 작성시간 26.06.15 2개월에 한번 마심 작성자silbanus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한모금도 안마십니다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노맛임...하이볼이 그나마 낫...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5 일주일에 1병 이상은 마셔줘야...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굿...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