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 저를 화나게 하지 마십시오 보부상친구를 잃는다는것은 당신에게 손해입니다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15 그것이 estj . 관계의 선이 엄청 관대하지만 넘는순간 원아웃도 너무 쉬움
-
답댓글 작성자매직드리블 작성시간 26.06.15 ENTJ인 저. 회사에서 2명 저렇게 투명인간 처리하고 삽니다. 한 명은 제 관리자였고 한 명은 그 오른팔이었죠.
남은 신경도 안 쓰는데 자기들 옆에 라이벌이 있으면 안 되는, 야생의 수컷본능이 이성을 마비시키는 놈들이 꼭 있죠. 지들이 잘 나간다고 생각할 때 저를 모함하고 이간질했던 인간들.
지금 그 관리자는 진작 팽당해서 이직했고 그 따까리는 있는지도 모르게 다닙니다.
물론 저는 그 관리자 자리를 거쳐 더 높이 승진했구요.
-
답댓글 작성자홍시바구미 작성시간 26.06.15 매직드리블 굿...투명취급하고 잘 대응하셔서 좋은 자리까지..남 신경쓰는것보다 본인에게 집중하셨네요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5 선을 넘기 전에는 한없이 착하지만 선을 넘으면 단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