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yrano 작성시간 26.06.15 핸드폰은 빡칠만하네
영어를 잘 알면 널 고용 할 이유가 없어 -
작성자dosdnjs 작성시간 26.06.15 가이드가 제정신은 아닌듯요... 아무리 화났어도 단톡방에 저런걸..?
-
작성자홍시바구미 작성시간 26.06.15 아줌마들 다 멕이고 앉았네..그러면서 무슨 추천이야..사람들을 끝까지 ㄷㅅ으로 아네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5 영어는 잘 할 지 모르겠으나 한글은 잘 못 쓰네!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5 지는 한국말을 더 싸가지없게하네